WE♡U 후기/봉사후기

생명의 붉은줄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이순재 홍보]

다시시작☆ 2012. 7. 9. 23:5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이순재 후원회장)의

생명의 붉은 줄기!!


by. 사랑꽃나무

 

 


이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에서 개최한 제11회 헌혈릴레이 '하나둘헌혈운동' 에 저 또한 회원의 자격으로써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순수한 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을 가지고 헌혈을 했습니다. 그 때는 헌혈을 왜 해야만 하는지 중요성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누워있는 시간이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랬습니다.

 

그런데 혈액부족으로 고통을 느끼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소식을 접하게 되면서 제 삶이 조금씩 변하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있는 종합병원만 가더라도 정말 긴급하게 혈액을 필요로 하는 응급환자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그 순간 수혈을 하지 못해 생명을 잃는 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프겠습니까?


지금 혈액이 절실한 사람에게 물이나 다른 것을 주면 무슨 소용이 있을런지.. 도움의 손길은 거대하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작은 정성들이 모여 큰 사랑을 이루고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한 방울이 미비하게 보일지라도 그것은 한 방울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턱없이 부족하고 모자라는 혈액으로 고통을 당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뜻한 나눔 운동 행렬이 끝이 없기에 힘이 나고 안심이 됩니다.


이번에 회원분과 얘기를 나누면서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내 자신이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하시며 흐뭇한 미소를 지으시더군요! 저 또한 감동했습니다. 얼굴도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내 자신의 일부를 나눠준다는 것이 얼마나 특별합니까? 서로를 알지는 못해도 생명의 붉은 줄기가 함께하고 있기에 마음으로 느낄 것입니다. 다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둘헌혈운동에 참여하여 그 흘러감이 끝이 없고 사랑의 줄기가 이어져 새 생명으로 피어날 수 있도록 함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