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U 활동/아름다운세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에서 펼치는 설맞이 일일 가족 사랑나누기

다시시작☆ 2013. 2. 6. 23:25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있어 1년중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는 날은 언제일까요??

맞습니다.

사랑스런 아들,딸,손자,손녀들을 만나는 명절날입니다.

그러나, 우리주위에는 찾아올 가족이 없거나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외로운 삶을 살아가는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어르신들을 위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독거노인과 함께하는 설맞이 일일 가족 사랑나누기"행사를 펼쳤습니다.

 이 행사는 말그대로 이날 하루만큼은 어르신들을 나의 아버지, 나의 어머니로 모시는 자리입니다.

 

 

서울 송파구 거여2동사무소 3층 강당은 회원들과 후원단체인 "아름다은 인연"소속 이.미용 봉사들이 환한미소와 함께 일일 부모님들을 맞이했습니다. 일일 부모님들의 머리를 손질하고 손질이 끝난후에는 서둘러 주변을 정리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잔치음식을 한상 가득 차렸습니다. 회원들은 어르신들의 어깨도 주물러 드리고 식사시중을 들기도 하며 정겨운 가족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가 마쳐질때즈음 김제훈, 김규민 회원이 멋진 가락을 뽑아내며 어르신들의 흥을 더욱더 돋구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90세 고령의 이병희 할머니부터 나이가 가장 어리신 65세 박인숙할며니까지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하여 주셨으며 오래동안 홀로 외로이 보내셨던 어르신들중에는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며 내내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3시경 잔치를 마치면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의 장길자 회장님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푸짐한 명절 선물세트를 드렸습니다.회원들은 선물과 함께 집집마다 어르신들을 모셔다 드리고 어르신들은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을 잊지 않겠노라"하시며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하셨습니다.

 


한편,. 어르신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시는 동안 일부 회원들은 각자 가진 기술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심히 집수리를 하셨답니다.

 


 

역시 봉사와 사랑은 나누면 기쁨이 두배, 사랑이 두배됩니다

봉사에 관심있으신분들 많이 참여해보세요....^^